DETAILS, FICTION AND 뉴토끼

Details, Fiction and 뉴토끼

Details, Fiction and 뉴토끼

Blog Article

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 잠깐 시간 날 때 드라마나 영화를 보기는 힘들고 간편하게 웹툰을 보는게 편하고 좋아서 저도 웹툰을 즐겨봅니다. 네이버, 다음 이런 곳의 웹툰 참 재밌는게 많습니다. 예전에 노블레스,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 그렇게 무료웹툰 위주로 즐겨봤습니다. 그런데 가끔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광고가 보이잖아요?

여러 곳의 사이트를 접속해 봤지만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

웹사이트 속도가 상당히 빨라서 이미지 로딩 또한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 만화책 작품도 볼 수 있습니다. 전권 무료만화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와이파이가 약하거나 인터넷 연결이 약할 시에 새벽에 사이트 접속이 불안정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툰코2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연재웹툰, 완결웹툰, 요일별, 장르별, 작품별로 선택해서 살펴볼 수 있고, 우측 상단의 툰코2 검색창을 이용하면 작품명 으로도 웹툰나라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무료웹툰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본 만화를 볼 수 있고 툰코 최신 주소 커뮤니티에는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무료 웹툰 사이트 중 한 곳입니다. 네임드툰은 속도가 쾌적하고 빠른 편에 속합니다. 웹툰 업데이트 또한 빠르며 웹툰 뷰어 화면 역시 편리하고 다음화, 이전화 보기 버튼이 직관적으로 존재합니다.

사이트 디자인이 깔끔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데요. 프릭툰은 속도가 빠르며 이미지 로딩 속도 또한 빠릅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무료웹툰 사이트인 펀비는 연재작품과 완결작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인기, 최신, 장르, 제목 별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웹툰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속도는 평균이며, 상단에 광고 배너 툰코 이미지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 크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읽기 마왕이 봉인된 이후, 온순하게 변한 몬스터들의 손에 자란 아이인 타이(다이)가 사부 아방과 그의 제자 포프를 만나고 여러가지 모험을 하게 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Report this page